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쥴리 태권오빠' 안해욱, 4.5 보궐선거 공식출마선언.."쓰레기 尹정권 무너뜨린다"
'기호 7번 안해욱 3대 공약 ▲김건희 반대 ▲친일 尹정부 탄핵 ▲검찰조직 파멸'
'안해욱, 당선 후 민주당 입당 예고.."거대 정당 힘빌어 지역 발전 이바지"'
'안해욱 후원계좌 <전북은행 1013-01-4778667>'
윤재식 기자 2023.03.22 [12:07] 본문듣기

[정치=윤재식 기자] 오는 4월5일 전주을 지역에서만 유일하게 펼쳐지는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의 본격적 선거운동을 하루 앞두고 쥴리 태권오빠안해욱 후보가 공식출마선언을 했다.

 

▲ 전주을 재보궐선거 기호7번 안해욱 후보가 22일 전북도청 기자회견실에서 공식출마선언을 가졌다     ©서울의소리

 

안 후보는 22일 전주도청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전주을 재보궐선거 출마선언식에서 현 정권을 쓰레기에 비유하며 무너뜨리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날 출마선언문을 통해 현 정권 권력서열 1위 김건희 반대 친일매국 윤석열 정부 탄핵 후 민주정부 설립 검찰조직 파멸 및 악질 조작 검사 처단 등의 출마 공약을 밝혔다.

 

또 안 후보는 이번 선거에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는 “45일은 심판의 날이 될 것이다면서 기호 7번 안해욱이 당선되면 친일 매국 정권에게는 치명타가 될 것이며 그날로부터 이 쓰레기 같은 정권은 무너지기 시작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거대 제1야당의 힘을 빌려 지역발전에도 힘쓰겠다며 당선 후 민주당에 입당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전북도청에서 공식 출마선언을 한 안 후보는 같은 날 오후 2시 지역구인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안 후보의 후원계좌도 만들어졌다. 안 후보의 후원계좌는 <전북은행 1013-01-4778667> 이며 후원금은 1인당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

 

익명 후원의 경우 110만 원 연간 120만 원까지 후원 가능하며 10만 원 이하의 후원금은 세액공제를 통해 전액 환급되고 10만 원을 초과한 금액의 경우 소득 공제를 받는다. 법인 또는 단체명으로 후원할 수 없으며 개인명의만 가능하다.

안해욱,전주을,백은종,서울의소리,정대택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