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안보강조' 尹, 北도발 다음 날 술집에서 '만취(?)'..'주류언론들은 보도조차 안해'

'열린공감TV 측 탐사취재로 尹 음주사실 밝혀져'

윤재식 기자 l 기사입력 2022/05/26 [11:36]

본문듣기

가 -가 +

[국회=윤재식 기자] ‘북한 미사일 발사 이후에도 술 마시러 갔다’, ‘술 마시고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지각 출근했다우스갯소리로만 떠돌던 윤석열 대통령에 관한 루머가 전혀 근거 없는 도시괴담이 아닐 가능성이 커졌다.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3일 저녁 자택 인근 술집에서 음주 후 찍은 사진     © 열림공감TV 갈무리


탐사보도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열린공감TV>25일 호외방송을 통해 윤 대통령이 13일 밤 11시까지 술집에서 술을 마셨다는 증언과 사진을 공개했다.

 

13일은 전날 오후 649분 북한이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 3발을 발사한 다음날이라 그동안 선제타격’ ‘사드 추가배치등 대북 안보를 강조하던 것과는 전혀 상반된 행태를 윤 대통령이 보여준 것이다.

 

더군다나 열림공감이 제보자로부터 제공받아 방송에 공개한 사진에서 윤 대통령은 눈이 풀려 있고 얼굴이 붉게 달아올라있으며 복장 역시 흐트러져 있는 등 과도한 음주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열림공감 측은 해당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윤 대통령 자택 인근 술집들을 탐문 조사했으며 결국 윤 대통령이 술을 마셨던 술집을 찾아내 주인으로부터 관련 사실에 대해 확보한 증언도 이날 방송에 공개했다.

 

반면, 국민의힘 박민영 대변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열린공감TV에서 공개한 사진은 포토샵 등으로 조작된 사진이라며 선거운동 참 지저분하게 한다. 포토샵을 할 거면 좀 티 안 나게 하시던가. 사진마다 체감이 다 다른데 누가 이걸 진짜라고 믿겠나라고 주장했다.

 

▲ 26일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 해당 뉴스를 검색하면 굿모닝 충청, 세계일보를 제외한 그 어느 매체도 관련 보도를 하지 않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네이버 갈무리


한편 해당 뉴스를 양대 대형 포털 사이트인 다음과 네이버에 검색해 보아도  굿모닝충청’ ‘세계일보등 극소수 매체를 제외하면 전혀 보도가 되지 않고 있다.

 

진보성향 맛 칼럼리스트인 황교익 씨는 이에 대해 인터넷 독립 언론의 이 기사에 대해 여타 언론들은 침묵하고 있다면서 대한민국이 과연 정상적인 국가로 존립 가능할 것인지 눈앞이 캄캄해지고 있다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적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광고

윤석열,만취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