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김건희 수사촉구 집회13주차 시작..박승복 "시민들 응원↑ 점점 느낌 바뀌고 있다"
윤재식 기자 2024.02.26 [18:58] 본문듣기

김건희 구속수사 촉구를 위한 서울의소리 집회가 26일 오전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그 13주차를 맞이했다.

 

▲ 26일 서울 지하철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열린 김건희 구속수사 촉구 집회 中  © 서울의소리


오는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김건희 특검법재표결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날 집회 현장을 지나치며 집회를 응원하는 시민들의 모습도 눈에 띄게 늘었다.

 

평일 집회를 이끌고 있는 박승복 목사는 요즘은 길거리에 있는 분들이 환호하고 박수도 쳐주고 응원해주고 계신다점점 느낌이 바뀌어가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이제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이 한남동에서 전민항쟁의 새로운 제2촛불혁명이 이루어질 것이다그 촛불혁명을 통해 대한민국은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갈 것이고 정말 훌륭하고 위대한 정치지도자를 새롭게 뽑아서 그 사람으로 하여금 하나하나 정치적 혁신과제 개혁 과제를 온전하게 이루는 치적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집회에서는 집회가 지난해 127일부터 66차례 진행되는 동안 한 번도 제기되지 않았던 소음관련 경고장을 받기도 했다

집회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이웃집 24/02/27 [16:53]
길모습만 눈에사진찍는 3류인생들의 속성을 꿰뚫는 백은종님의 남다른 꼰대시민운동
그분의 인생철학은 우리가 모르는 바닥민생들의 삶에찌든 실황중계를 솔선수범합니다.
그게쉬운일인가 말그대로 길거리공사가 아닌가. 그러함에도 그는 쉬지않고 매진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