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훈훈함이 넘쳤다! 2022년 4기 안함사 꿈수저청년장학금 수여 현장
- 7명 300만원씩 장학금 총 2100만원 수여
-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2023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기대
성해영 2022.12.26 [13:00] 본문듣기

▲ 12월 22일 여의도에서 안진걸과 함께하는 사람들 주최로 2022년도 안함사 꿈수저청년장학금 수여식이 열렸다. / 출처 = 안진걸TV 

[서울의소리=성해영 기자] 이달 22일 여의도에서 안함사(안진걸과 함께하는 사람들) 꿈수저청년장학기금  4기 수여식이 열려 7명에게 각 3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꿈수저청년장학기금은 안진걸민생경제연구소 소장 안진걸의 팬클럽인 안함사에서 신설했다. 안함사는 우리나라 최초의 시민운동가 팬클럽으로 알려져 있다.

 

수상자는 꿈수저 장학금 장학생 김정빈, 꿈수저 장학금 장학생 도지나, 꿈수저 장학금 장학생 박고은, 꿈수저 장학금 장학생 송기주, 공익소설 장학금 장학생 김태현, 기후위기 장학생 모다혜, 아트드림 장학금 장학생 정소원 등이다.

 

특히 공익소설 장학금 장학생 김태현은 "치매 노인, 보호종료 아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고, 최근에는 장애, 알콜, 치매 어르신들을 보살피는 어린이들을 돌보는 영 케어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와 관련한 정책 개발을 위해 노력할 생각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배우 이기영, 안함사 꿈수저장학금 자문 위원 송원섭 신부, 밴드 카타피 등도 참여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이기영은 "아이들이 잘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는 마음이 고스란히 잘 전달 되어서 장학생들이 나중에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해주기를 부탁드린다."라며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함사에 기부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민생경제연구소와 2023년 꿈수저 청년장학기금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