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사설) 국민생존권을 확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윤석열퇴진 뿐이다.
윤석열취임 100일 정부는 없고 김건희·비선실세만 준동했던 무정부상태
서울의소리 2022.08.16 [21:36] 본문듣기

 

 6일 오후 서초구 윤석열 자택 앞에서 윤석열 퇴진을 촉구하는 집회가 열리고 있다. © 뉴스1 

 

검사와 비선실세들이 장악한 검찰공화국은 무능을 넘어선 시한폭탄이었다.

 

정권의 기조가 명확해지고 정책수립이 가시화되어야할 정권 초기 100일이 흘렀지만, 용산 대통령실은 검사들과 비선실세들이 장악한데다, 여당인 국민의힘마저 내분으로 지리멸렬하면서, 대한민국은 국민 스스로 자신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야하는 말 그대로, 각자도생 무정부상태로 전락하고야 말았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에너지·식량위기가 전 세계를 강타했지만, ‘대책이 없다’는 윤석열 대통령의 무능하고 무책임한 망언으로 주식마저 폭락하면서, 위기에 대처해야할 대통령이 오히려 위기를 증폭시키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마저 위협하는 시한폭탄과도 같은 골칫거리가 되었다. 

 

이 모두가 경제안보에 무능한 검사출신들이 내각과 정부요직을 장악해 정부기능을 무력화시킨 것도 모자라, 김건희 비선실세들이 대통령실 등, 권력기관을 검사들과 양분해 바로 눈앞의 이권 챙기기에만 급급하면서, 경제안보도 민생도 외면한 근본 없는 정책들만 난무하게 된 것이었다.

 

문재인정부를 폄하가기위해 내세운 과학방역의 실체는 결국 국민들의 각자도생으로 마감했을 뿐만 아니라, 남북·남남 갈등을 노린 북핵 선제타격은 한낱 사이비 무속인에게 놀아난 뜬금없는 용산국방부 선제타격으로 변질돼, 안보위협은 물론, 재난시스템 미비로 인한 컨트롤타워 부재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마저 위협하기에 이르렀다.  

 

국가적 재난사태에 민생보다는 정치보복에 올인 한 검사출신 대통령의 한계.

 

기상청의 폭우경보를 무시하고 직무유기한 것도 모자라, 퇴근길에 아파트가 침수되는 위급한 재난사태를 목격하고서도 안락한 집을 선택했던 윤석열은 국민의 질타가 빗발치자, 국민이 숨진 참혹했던 참사 현장마저 홍보수단으로 악용하면서, 국민정서를 외면한 검찰비선실세공화국의 한계를 명확히 드러냈다.

 

더욱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책임져야할 대통령이 재난구제와 복구에 총력을 기울여도 모자랄 판국에, 전 국가적 재난으로 정국이 혼란스러운 틈을 노려, 국회를 무력화시키는 이른바 꼼수 시행령으로 오로지 정치보복에만 올인 해, 국민들의 공분을 살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정권초기 검찰총장 공석에 행해진 꼼수검찰인사로 검찰을 장악했지만 국회의 검찰정상화법으로 인해 정치보복이 요원해지자, 윤석열이 선택한 것은 군사독재의 망령인 경찰국 신설이었다. 하지만 경찰 내부의 반발이 거세지자, 국회의 법제정을 무력화시키는 꼼수시행령으로, 검찰정상화법을 무력화시키겠다는 반 헌정적인 발상이 아닐 수 없었다.

 

애초 대통령 자질도 없었고 대통령이 되어서도 안 되는 양아치 개고기대통령.

 

윤핵관과 김건희 비선실세들의 국정농단으로 국운이 쇠퇴하고 국민여론이 최악에 다다르자, 대선에 일등공신이면서도 토사구팽을 당해야했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결국, 윤석열이 질 좋은 양고기가 아니라 양아치 개고기였다는 양두구육 양심선언을 하기에 이르렀다.

 

애초에 대통령 자질을 갖추지도 못한데다, 배은망덕하기까지 한 윤석열을 오로지 당을 위해 국민을 속이고 대통령에 당선시켰다는 이준석 대표의 자책성 양심선언이었다. 다시 말해 윤석열은 결코 대통령이 될 자격도 없고, 대통령이 되어서도 안 되는 저열한 양아치였다는 것이다.

 

임명권자는 물론, 대선공신까지 토사구팽하고 정치보복 한 배은망덕, 배우자 김건희와 한동훈의 범죄를 은닉한 내로남불이 결국, 이준석 대표의 양두구육 양심선언으로 무능하고 독선적인 윤석열의 실체가 조폭보다 못한 저열한 양아치였음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된 사건이었다. 

 

무정부상태에서 국민생존권을 확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권퇴진이다.

 

이렇듯 양아치에 준하는 윤석열 개고기대통령이 정치보복에 올인 하는 이유는 단 하나다. 검찰비선실세공화국의 무능과 국정농단을 덮고 급락하는 여론을 회복시킬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정치보복밖에 없다고 믿고 있는 무능한 정치검찰출신 대통령의 한계 때문이다.

 

하지만 SNS로 중무장한 대한민국 국민수준은 한낱 색깔론과 정치보복으로 무능과 국정농단을 덮을 수 있을 만큼 호락호락하지 않다. 작금의 경제안보 위기와 김건희 비선실세 국정농단은 조중동이라 해도 감당하기 버거운 국가중대 사안이기에, 보수성향의 국민은 물론, 보수언론조차 윤석열에게 등을 돌릴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이렇듯 국민의 70%가 등을 돌린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윤석열이 할 수 있는 일은 독립운동에까지 색깔을 씌우는 이념갈등과 비선실세 국정농단을 덮기 위한 정치보복밖에 없었다. 미국 주요언론들이 경고했던 바대로 무능한 검찰비선실세 공화국으로 인해, 선진강국으로 부상했던 대한민국이 단 석 달 만에 몰락하고 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헌정이 수립된 국가인 만큼, 국민은 자신의 생명과 재산을 보전하기 위하여 자위권을 행사할 권리가 보장되어있다. 그리고 무능과 국정농단으로 인한 무정부상태에서 국민생존권을 확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윤석열퇴진 뿐이다.

윤석열 퇴진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노인 22/08/17 [07:51]
개고기를 더이상 모욕하지마라 우리조상대대로 몸보신으로 사랑받은개고기이다. 다음부턴 정치문외한 제정신 없는 자들이라고 표현하기를 앙망하옵니다
광고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