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저는 인도네시아 교민 백창훈(David Baek)입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
삼양제넥스와 합자회사 하다가 억울하게 구속되었다'는 인도네시아 교민
서울의소리 2014.03.02 [13:04] 본문듣기
삼양제넥스, 슈퍼 카사바 원료 사업 진출 2009.09.22  아이뉴스24
(ISC, Indonesia Super Cassava) 원료사업에 진출한다. 삼양제넥스(대표 김량)는 인도네시아 IDB(대표 백창훈)사와 합작투자 합의서를 체결하고 올해 안에 인도네시아 NTT(Nusa Teunggara Ti...

진실(眞實)은..."사실, 거짓이 아닌, 왜곡이나 은폐나 착오를 모두 배제했을 때에 밝혀지는 바를 말한다"-위키백과사전-

저는 인도네시아 교민 백창훈(David Baek)입니다.

삼양사 계열사인 삼양제넥스와 인도네시아에서 합자회사를 참여 하였다가 그들의 입맛에 맞지 않다고 금권력으로 고소고발을 당 하여 3년 형을 받고, 이곳 구치소에서 재심판결(대법원)을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 삼양의 K부회장의 지시로 비열하고 치졸한 방법으로 이곳 경찰/검찰/법원을 매수하여 저를 감옥에 처넣고 죽도록 고생을 시키고 있습니다. 개념 없는 저의 현지인인 집사람은 저가 감옥에 있는 동안 놀아나 현재 어느 살고 있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또한 개념없는 현지변호사들은 변호비용만 받고 연락도 안되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속에서 한국 대기업의 자금력에 두손두발 다 들었습니다. 그 동안 페북 Status에 게재를 자제하였지만, 더이상 진실을 그대로 두어서는 안된다는 확신속에 위험을 감수하고 게재를 합니다. 삼양이 게재 된 것을 발견한다면 이곳 구치소로 연락하여 휴대폰을 압수 할 것입니다. 

툭히 지병인 당뇨와 목척추신경으로 봄 걸처서 응급조치 받아 3개월 기간으로 치료를 받았지만 일반병원이 아닌 경찰병원 및 법무부 소속 병원으로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20개월이상 구치소와 병원을 오가며 대법원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 수형자들은 1/2이상 형을 살면 오픈교도소에 이송하여 자유롭게 지낼수 있으며, 2/3이상 형을 살면 "조건부 석방"이라는 제도가 있으나, 대한민국 대사관 영사는 인도네시아가 법무부가 필요한 서류를 제공 할 수 없다고 하여 저는 부득히 재심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나 야속하지만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육체가 병들어가고 있는 상황속에서 무조건 기도만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삼양제넥스측은 작년 저가 이곳에 감옥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서울중앙지법에 민사소송을 하였으며, 본인도 없이 두차례 재판을 하였지만, 저가 한국에 있는 동생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제기 한 바 새로이 4월2일부터 재판을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연락을 빋았습니다..정말 답답합니다...

삼양제넥스는 사기죄 및 공금횡령죄와 문서위조죄로 고소고발을 하었는데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기죄]카사바라는 열대고구마 계열 종묘를 저가 특허를 가지고 있다고 하였다, 이곳 재배 지역에 재배를 한 것이 없다 등등, [공금횡령죄]투자자금을 받아 개인용도로 횡령 하였다-1심재판에서 무협의로 밝혔음 [공문서 위조죄] 지분구조가 42(본인)%52(삼양제넥스)에서 30%(본인)70%(삼양제넥스)로 정관을 변경시켜 주었는데 이것이 문서위조죄라고 함, 먼저 사기죄는 삼양제넥스의 K상무가 저질렸으며, 그 내용은 이렇습니다. 

본인의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품종은 2009년 9월16일 이전인 7월부터 메일로써 알려 주었으며, 동년 9월2일 메일에는 품종을 매입한 경위와 송금 영수증까지 첨부하여 보내었습니다. 그러면 왜? 삼양측에서는 저를 사기죄로 몰아가게 되었냐? 그것은 K상무가 사업을 맡아야 한다는 본인의 욕심으로 거짓보고를 하였기 때문이며, 자기 똘마니를 합자회사에 보내어 감시감독하게 하였는데 그렇게 억울하다면 본인의 똘마니를 경찰조서에 참여햬야 하는데 그똘마니는 한국에 숨겨놓고 아무것도 모르는 증인을 한국에서 데려와 이곳 사법부와 합작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사업 자금을 가지고 재배를 하지 않았다라고 하였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기적인 재배지 시찰 및 합자회사 재배지 책임자가 있었는데 어떻게 속일 수가 있는지? 인간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공금횡령죄는 1심에서 삭제 되었는데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마지막 문서위조죄인데 이글을 보시는 님들께서 본인의 주식%가 떨어지는데 위조 할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70%를 만들어 주었는데 삼양졔넥스는 손해를 보았다고 주장합니다. 산수도 하지 못하는 K상무와 부회장이 답답 할 뿐 입니다. 

현재 말도 되지 않는 이내용으로 재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실울 밝혀내기 위하여 목슴을 걸고 있는 저를 도와주세요! 언론인 여러분 삼일절을 맞이하여 진실규명을 해주시겠습니까?

페친님들과 트위님들께 이내용은 진실하오니 널리 퍼뜨려 주시여 칠순넘어신 어머니가 계시는 고향으로 돌아가게 도와주시고 살려주시기를 간곡하게 요청드립니다.
 
그리고 저가 소식을 전하지 못할 때는 삼양측 현지변호사가 구치소에 연락을 하여 휴대폰을 압수 당하고 독방에서 고생 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 이상 진실을 숨겨 둘수가 없기 때문 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백창훈드림

백창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avid.baek.37?fref=ts

삼양사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