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사설·칼럼

만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포토] 이 대통령, 추석 맞아 고향 선영 참배...고향 주민들과 추석 덕담 나눠
서울의소리 2025.10.06 [21:03] 본문듣기

 

이재명 대통령이 2025년 추석을 맞아 고향인 경북 안동과 봉화 선영을 찾아 참배하며 국민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대통령실은 10월 6일, 이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가족·친지와 함께 선영을 참배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대통령은 성묫길에서 고향 마을 주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추석 덕담을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통령도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향을 찾아 선영에 인사를 드렸다”며 “모두의 대통령이 되겠다는 다짐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겼다”고 밝혔다.

 

이어 “부슬비에 버무려진 산 내음이 싱그럽고 달큰하게 느껴진다”며 “결실의 계절인 가을이 무르익는다는 뜻”이라며 “오늘만큼은 우리 국민 모두 풍성하고 행복 넘치는 날이 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안동아제 25/10/08 [01:19]레이어 열기
삭제
고향에 대통령님께서 방문하셨네요. 앞에서 웃고 반기며뒤에서는 대통령님 비방하고 늘 빨간당 찍는 분들이네요.하하하!  그 사람들  안바뀝니다. 우짜노 그래도 고향에는 가셔야되니, 진실보다는 유언비어 믿는 고향주민분들이 바뀔이유는 1%로도 없으니 넓으신 아량으로 대통령님께서 안고가시네요. 넓고 큰분입니다. 이분은 바로 이재명대통령!
구미댁 25/10/07 [20:10]레이어 열기
삭제
이재명대통령님 든든합니다
이제 나라가 제대로 안정을 찾아갑니다
늘 지지하겠습니다 홧탕합니다

구미댁
광고
광고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