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검사 XXX들아! 한 기자가 검찰을 강하게 꾸짖었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X밥 XX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

가 -가 +

서울의소리
기사입력 2017/11/08 [19:21]

권순욱 기자 

뉴비씨 보도부문 권순욱 기자가 8일 오전 검찰을 향해  강한 욕설과 질타가 담긴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이 질타의 글은 최근 적폐청산 수사에 대해서 비굴하게도 "모든 혐의는 시키는 대로 한 죄"라고 강변하는 일부 검사를 향한 것이다.

 

권 기자는 "존나 검사입네 하던 새끼들이, 그 기개로 이명박근혜의 헌정유린 범죄행위에 저항 좀 해보지 그랬어 개새끼들아‬."라고 일갈하며 "이 개새끼들은 검찰을 해체할 수준으로 싸그리 사표를 받아야 한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좆밥 새끼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라고 질타했다'

 

아래는 권순욱 기자의 페이스북 글 전문,

 

<검사라는 좆밥 새끼들에게>

 

‪검찰총장한테 적폐수사가 검사를 죽였다고 대들던 지청장 개새끼와 그리고 이 새끼랑 같은 생각을 가진 검사 개새끼들 들어라.

 

그렇게 검찰총장한테 대들 정도의 기개를 가진 개새끼들이 고작 시킨대로 한 죄밖에 없다는 말이나 씨부리냐? 조폭 꼬봉들도 잡혀가면 니들처럼은 안한다 좆밥들아. 씨바 가오가 있지 보스가 시켜서했네 그렇게 안하잖아. 혼자 독박 쓰고 나오잖아.

 

병신 새끼들아. 시켜서 한 죄밖에 없다는 말이 얼마나 쪽팔리는줄 알기는 하냐? 조폭 양아치보다 못한 좆밥 새끼들.

 

존나 검사입네하고 가오잡던 새끼들이, 그 기개로 이명박근혜의 헌정유린 범죄행위에 저항 좀 해보지 그랬어 개새끼들아‬.

 

이 개새끼들은 검찰을 해체할 수준으로 싸그리 사표를 받아야 한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좆밥 새끼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검찰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서울의소리. All rights reserved.